유별나고 발랄한 일상

행운이 함께하길.

오늘은 짧다면 짧다고 말할 수 있는 시간을 같이 일한 어시스턴트가 마지막 근무를 하는 날이었다.바쁘다는 핑계로 많은 얘길 나누진 못했지만, 좀 일찍 태어났다는 이유로 지금의 취업난을 겪는 친구들에겐 늘 마음의 빚이 있는 느낌인데 좋은 소식이 들려와서 마음이 즐겁다. 오늘 팀에 인사를 하다가 눈물을 터트린 그 친구를 보면서 오래전 내 모습이 생각났다. 유니텔에서 두달정도 알바를 하다가 다른 …

행운이 함께하길. 더 보기 »

박박쥐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

아가서 2:2~3 여자들 중에 내 사랑은 가시나무 가운데 백합화 같도다남자들 중에 나의 사랑하는 자는 수풀 가운데 사과나무 같구나내가 그 그늘에 앉아서 심히 기뻐하였고 그 열매는 내 입에 달았도다 * 내 친구 박박쥐, 결혼축하해♡예쁘고 행복하게 살아♡

문득

문득.삶의 대부분을 공유하고 사는 우리 부부가 참 좋다고 생각이 들었다.사람도. 취미도. 시간도. 생각도. 딱 지금처럼 살아갔으면.세상에 우리 둘만 있는것처럼.이런게 행복이겠지♡

할머니 소천

2013년 3월 23일 밤 11시 25분. 할머니가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라 하늘나라로 가셨다.빈소를 지키는 내내, 왜 진작 곁에 있어 드리지 못하고 떠나신 다음에 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걸까 하는 생각에 마음이 아팠다. 2년전인가. 할머니가 우리 집에 오신 적이 있었는데.. 집 구석구석을 돌아보시며 한발자국 움직이실 때마다 기도를 하셨더랬다.아주 어렸을 때 기억을 떠올려 보면, 할머니는 항상 새벽마다 같은 …

할머니 소천 더 보기 »

thank you so much

오늘 한 사람에게 아침 저녁으로 선물을 받았다. 아침엔 내가 너무 탐냈던 leaf tie 2개 모니터 옆으로 나온 줄을 살짝 정리 해 주니까 상큼하다 ^^ 그리고, 회식 끝나고 잠깐 아이스크림타임! 요것도 너무 맛있었다 ^^ 물론, 수다가 더 좋았고 ^^ thank you so much!

나도 한 입, 이경규의 꼬꼬면!

남자의 자격을 즐겨 보는 나는 꼬꼬면 출시 소식을 듣고 완전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왔단 얘길 듣고 바로 구입! 처음엔 그냥 라면 끓이듯이 대충 끓였는데 너무 싱겁고 맛이 없었다. 두번째는 뒤에 적힌 그대로, 물의 양, 끓이는 시간 등등 그대로 끓이니까 정말 맛있다. 이경규, 대단하다 정말.

900일 선물

900일 선물로 받은 아이팟터치 충전겸용 스피커 나의 완소 아이템 ^_^ 완전 가지고 싶었던 건데, 여보야~ 고마워! 맨날 받기만 해서 미안하고, 1000일은 내가 꼭 멋지게 챙겨야지!

미라의 선물

사실, 쇼핑백이 너무나 예뻐서!!뜯어보기도 전부터 기분이 좋았다는.. ㅎㅎ 미라의 선물.오랜만에 손을 쓴 편지와, 예쁜 커플 아니다, 부부 머그컵너무나 예쁜 선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