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항상 웃는 사람들은…

항상 웃는 사람들은 그 만큼의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사람이 많데그래서 남들보다 더 잘 웃는 것이지만 사실 그 만큼 눈물도 많은 것이지그래서 더 남들보다 많이 웃는 사람은웃음도,아픔도,눈물도,정도 넘쳐나 그런 사람이 내가 아는 임지희야 – 바람의시체

지희야

캬캬.. 내가 누구게.. 반말을 첨으로 해봤는데지울까말까 고민중인 ‘보통사람’ 입니다. ㅎㅎ 임지희는?비굴하지요.. 특정인에게만.. ㅋㅋ그것도 상당히!하지만, 비굴한 모습이 더 이뻐요~ “우리 계속 비굴하게 해주세요, 네~?” – 지희야!나야

지희는 ?? 어려워 어려워

지희는 참 이쁘죠(?)객관적인 외적인 미적 기준으로 볼때는 미모의 여성이라기에는 좀 부족하죠근데 이상하게 이 양반이랑은 참 오래 가는거 같아요왜 있잖아요 안이쁜데 기억속에서는 참 이쁘게 기억되는 사람저는 그녀가 참 이뻐보여요 지희의 성격은 터뿌하죠(?)그녀의 성격은 똑. 똑. 이거죠남자보다 더 시원시원하고 여자보다 더 여성스럽죠그러나 디기 무섭죠 저두 많이 그녀가 무서워요 ㅠ.ㅠ 지희는 뭘 좋아하죠(?)사진 찍는걸 너무 좋아하는 그녀그녀가 찍은 …

지희는 ?? 어려워 어려워 더 보기 »

나에겐 짝사랑의 대상이 있다.

나에겐 짝사랑의 대상이 있다. 그녀는 나보다 4살 연하이며 웹마스터를 직업으로 가지고 있다.친구들을 무척 사랑하고, 책과 음악을 즐기며, 컴퓨터와 인터넷을 좋아한다.상당히 즐겁고 유쾌한 사람이며, 돌아가신 아버지를 무척 사랑하는 착한 딸이기도 하다.그녀의 홈피에 나와 있는 프로필을 요약했다.-_-;; 그녀를 처음 만난 건 군대를 제대하고 한창 혈기에 들떠 지낼 때 였던 걸로 기억한다.혈기를 못이겨…세상과 치열하게 싸우다가..부서지던 시절….순수했던 나로 다시 …

나에겐 짝사랑의 대상이 있다. 더 보기 »

사람을 참 좋아하구..

사람을 참 좋아하구..그만큼 주위에 함께할 사람도 많구-이것저것 욕심두 많구-정두 많구~가진게 참 많은 언니… 언제나 베풀기 좋아하구-머든 같이 고민해 주기 좋아하는…따뜻한 사람^^ 뽀할할~ 생일 정말 마니 축하해여^____^* – :+:LeEmiRa:+:

지희언니는 이쁘다

지희언니 는 이쁘다..ㅎㅎ눈도 동그랗고 근데 오늘은 그 뭐냐?셋팅 퍼머가 풀렸었는데…ㅎㅎ폭탄 머리였지만 이뻣다고 해준다 왜냐면 내일이 지희언니의 생일 이기떄문에…ㅎㅎ근데 이거 하나 만은 언니 의 노메이크 업과 메이크업 의 차이는 중간이닿… – 이기쁨

지희……

음..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어떻게 써내려가야할지 잘 모르겠다..반강제(?)로 쓰기 시작했으니…ㅎㅎ그래도 언젠가 내가 아는 지히에 대해 확실한 먼가가 있음 쓸려고는 했었다.. 첨봤을때부터 낯설지 않은 모습에.. 적잖이 놀랐다..그만큼 사람을 끌어당기는 뭔가가 지희에게는 있다…ㅎㅎ 내가 무척이나.. 지기 싫어하는 성격인데.. 이상하게 지희한테는..지희는 아는 것도 참 많고.. 힘도 쎄다..-_-;; 지희는 늘.. 항상..always.. 웃는 모습이다..(적어도 내 앞에선..)하지만.. 왠지 모를 쓸쓸함이 느껴진다.. 지희는 …

지희…… 더 보기 »

으하하하….

으하하하….피건하다… 나의 직업은 군인..다들 군바리라고 부른다..별로 여의치는 않지만…ㅡㅡ;; 지금은 말년 병장이다…이제 집에 가야지…으….근데 고민이 하나 생겼다…나가면 난 맞아 죽을게 뻔하다…지희 누나한테…ㅜ_ㅜ;; 누가 날 구제 해주었으면 한다… 연락도 잘안하는 동생이라고 구박한다..원래는 내 잘못이지만…^^;;항상 누나와 그리고 형들을 생각하지만 막상 전화기에 가면못한다..왜냐면…말년 병장은 귀찮아 하는 성격이 절로 생긴단다… 지금은 외박중… 항상 그렇지만 나오면 꼭 글하나씩은 남기곤 했는데..언젠가 부터 …

으하하하…. 더 보기 »

지희는 참으로..

지희는 참으로 귀여움을 많이 떠는 친구랍니다ㅋㅋㅋ물론 글을 쓰고 있는 저보다 속 깊은것이 어른스럽기도 하구요.그래서 많은 얘길 나누고, 위로도 많이 받았답니다. 여러가지로 맘을 털어놓고 얘기할 수 있는 친구이기에 많은 알고 있어서 비밀의 열쇠를 쥔 지희인지도 몰라요. 술 먹구 필름 끊겨서 전화해가지고는 다음날 기억이 안나 ‘내가 뭔말했어’ 라고 물어볼 정도니 어느정도 많은 걸 알고 있는지 아시겠죠?(전 술먹으면 …

지희는 참으로.. 더 보기 »